2004년 7월에 출시된 모델치곤 퀄리티가 그다지 훌륭한 킷은 아닙니다. 오히려 조금은 그 이전에 출시된 모델만도 못하다는 느낌마저 받습니다. 하지만 '백식(百式)'과 '메가 바주카 런처'가 합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아주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기때문에 독특한 모델을 원한다면 충분히 소장할만한 가치는 있습니다.
'백식(百式 = MSN - 00100)'은 황토색 몸체로 광택이 가미된 재질로서, 금색으로 전체도색을하지 않을경우 퀄리티가 매우 떨어져 보입니다. 그렇다고 너무 매끄럽게 금색으로 도장할경우 사실감이 좀 떨어지므로 스프레이 방식대신, 붓도색을 통해 조금 거칠게 표현해 봤습니다. 빨강색을 이용한 부분도색 및 회색팬을 이용한 먹선 작업이 필요로하고, 따로 '메가 바주카 런처' 역시 빨강색을 이용한 부분도색 및 검정색을 이용한 꼼꼼한 먹선작업과 유광 진회색을 이용하여 지지대를 도색해 주어야합니다(원래는 색분활없이 통자로 푸른색으로 되어있음).
별도로 몸체는 유광, 메가 바주카를 비롯한 각종 무기는 무광 마감제를 이용하여 끝처리를 해주었습니다.
* 원래 제품에 동봉된 습식 데칼을 이용하여 '百'자를 몸체의 양 어께에 붙여주어야하나, 본 모델에 어울리지도 않을뿐아니라 웬지 본 기체가 중국에서 제조 & 운용될것같은 느낌을 받는지라 생략했습니다.
HYAKU-SHIKI + MEGA BAZOOKA LAUNCHER / MSN - 00100